고객센터

뒤로가기

이용안내 FAQ

+ MORE
  • [ 적립금/쿠폰/후기관련 ] 적립금 정책이 어떻게되나요?

    적립금은 회원가입시 모든 회원에게 만원의 적립금이 지급되고 있습니다.

    적립금은 10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이 가능하며

    구매금액의 2%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.

    단, 할인 받으셔서 개인결제창 구매시에는 사용이 불가합니다.


  • [ 배송관련 ] 배송조회는 어디서 할 수 있나요?

    주문한 상품이 자전거일 경우 경동택배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운송장번호를 조회 후
    배송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용품일 경우 CJ 대한통운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조회가 가능합니다.  

  • [ 배송관련 ] 주소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출고 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수령자 주소 변경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    상품이 출고된 후에 연락 주시면 수령지 변경이 불가합니다.

     
  • [ 배송관련 ] 자전거 사은품중 받지 못한게 있습니다
    받지 못한 사은품이 있다면 고객센터 ( 02-6339-4565 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    누락 여부를 CCTV 확인을 통해 판단하고 누락이 확인되면 즉시 발송해드립니다.
  • [ 배송관련 ] 도서지역의 경우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펠레스포츠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을 해드리고 있으며 제주도에 거주하시는 분들도 자전거 및 액세서리를 추가 운임 없이 무료 배송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    그 외 섬 지역에서는 도선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 도선료는 지역 특성에 따라 상이하기 때문에 구매 시 별도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.


  • [ 배송관련 ] 퀵배송 가능한가요?

    가능합니다. 하지만 퀵배송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.

    서울경기지역의 경우 오토바이나 화물차로 발송하게 되며

    타지역의 경우 차 시간에 따라 고속버스 화물로도 출고 가능합니다.

  • [ 배송관련 ] 방문수령 가능한가요?

    네. 펠레스포츠 상도점에서 방문 수령하시려면 결제 후 고객센터 ( 02-6339-4565 ) 로 연락주시어
    방문 수령 날짜와 시각을 사전에 협의한 이후 방문 수령해주시면 됩니다.
    방문 수령 고객님의 경우 완조립 출고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• [ 배송관련 ] 주문한 상품중 일부만 받았습니다. 누락된건가요?

    상품의 특성상 혹은 상품 출하장이 상이할 경우 일부 제품이 별도 발송될 수 있습니다.
    이 경우 보통 고객센터에서 별도의 연락을 드리니 별도의 통보를 받지 못하셨다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어 누락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[ 배송관련 ] 오늘 출고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~ 송장추적이 되지 않습니다

    상품이 택배사로 이관되었어도 택배사 사정에 따라 송장 추적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    이 경우 고객센터 ( 02-6339-4565 ) 로 연락주시면 배송 진행 사항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  • [ 배송관련 ] 택배사는 어디인가요?

    자전거 등 대형화물은 경동택배

    용품 등 소화물은 CJ대한통운 으로 출고됩니다.

뉴스/이벤트

+ MORE

상품 사용후기

+ MORE
  • 1
  • 2019-07-23